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티비 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를 전해드리려해요!

 

나름 디자인과 출신이라며... 셀프로 제작하려다 넘나 귀찮은 관계로 ㅋㅋㅋㅋ

온 세상 청첩장 샘플을 다 모았었는데요!

 

전반적으로 쭈욱 살펴보니 봄티비 카드 청첩장이 가장 깔끔하고 세련됐다고 해야할까요? 무난하면서도 다른 업체들과는 살짝 다른 유니크함이 있어 좋았어요!

 

그래서 후기도 딱 봄티비 카드만 올리렵니다 ㅎㅎ

 

 

퇴근하고 들어오니 짜잔~

추석연휴 전에 주문했는데 연휴 끝나고 바로 왔네요! 넘나 반가운 것!!

 

 

 

 

고급스런 상자 내부를 보면,

 

 

 

제가 주문한 샘플들의 매수별 견적을 한 눈에 정리해 놓은 종이!

 

 

제가 주문한 샘플들 ♥

 

 

세가지 색상의 봉투!

(봄티비는 어느 색상 봉투를 골라도 세가지 모두 무료랍니다!)

 

 

귀여운 식권!!

 

 

 

 

대략적으로 이런 구성이랍니다 ㅎㅎㅎ

이 중 제가 관심 갖은 청첩장 총 세가지만 소개시켜드릴게요!!ㅎㅎ

 

 

 

첫번째,

윌유메리미 청첩장!

 


저와 오빠는 윌유메리미 웹툰을 정말 재밌게 보고있는데요!

(작가님 시즌2 캄온....ㅠㅠ)

그래서.. 그냥 주문해봤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르신들과 함께 드리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아 그냥 보고 우쮸쮸하는 용도롷ㅎㅎ






두번째,

플라워, 명조체가 돋보이는 깔끔한 청첩장!




대학생때 온갖 고딕체에 빠졌다가 졸업과 동시에 명조체에 빠진...;;

그래서인지 너무나 깔끔하고 고급지면서 이뻐보이더라고요 ㅋㅋ


물론 오빠는 꽃은 본인 취향이 아니신듯 해보였지만...

저는 마음에 넘나 들었음!





특히나 저 캘린더 부분이 너무 이뻐....







세번째,

붉은 실, 캘리체 청첩장!



이 청첩장은 의미가 좋아서 골라봤어요 !

표지가 깔끔하니 딱 전달할 메시지만 담고 있기도 했구요!ㅎㅎ

(아마 이 디자인으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청첩장과 깔맞춤으로 붉은실을 활용한 웨딩촬영도 했어야하는데 당시 너무 피곤해서 PASS했따능... 다시 못 찍겠죠...

(셀프웨딩 촬영 넘나 극한..)





내부도 너무 깔끔!!

제스타일이에요!ㅎㅎ




약도도 컬러로 딱 알아보기 쉽게 되어있어서 맘에 쏘옥 듭니다!





주말에 남자친구와 최종 결정하구 주문 고고! 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다들 샘플 꼼꼼히 살펴보시고, 이쁜 청첩장 결정하세요!!!


봄티비 사이트는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