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댁의 위치 (경남)덕분에 분수에도 맞지 않는 강남으로 식장을 찾아보고 있는 강북녀 ㅎㅎ

예식 5달도 안 남은 상태에서 골든타임인 12시 식 가능한 곳을 찾기란 하늘의 별 따기 ㅠㅠ

그러던 중 아이웨딩에서 서울에 겨우 남은 식장을 알아봐 주셨음 바로 학동역과 언주역 사이에 위치한 ​뉴힐탑호텔웨딩홀​ !!

원래는 주말에 투어 계획을 세웠으나 한 시가 급한 상황이라 당일 퇴근하고 바로 고!!


학동역 4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되는데요, 살짝 언덕이긴하나 겨울 예식인 관계로 크게 무리 없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걸어가다보면 큰 건물에 힐탑호텔과 뉴힐탑호텔이 있는데요


뉴힐탑호텔 로비로 들어가면 바로 웨딩 상담실이 있습니다!!


로비는 이럼 ㅎㅎㅎ


리모델링 중이라 이렇게 판넬로 조감도를 보고 모티브로 하신 장소의 사진을 보며 상담 진행했습니당


실제 조감도는 이렇구요 ㅎㅎ
조감도만 보면 정말 적당히 화려함과 클래식함을 잘 배합한 홀이 고급지져잉 ㅋㅋ
신부 대기실도 플라워 장식과 화이트톤으로 사진도 잘나올듯 ♥

식사는 사진이 없어 아쉬운데 한식 코스로 깔끔하게 골라 계약까지 한 방에!! 했습니다 호호호

몇군데 많이 못 가겠지만 최대한 많이 올려보겠슴 ㅎㅎ


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