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광새 결혼 생활

봄티비카드 청첩장 후기!

직린이 2016. 10. 21. 16:17

요즘 집 채우느라 나무 정신없어서 맛스타그램만 하구 블로그는 넘나 방치했네요...ㅎㅎ

오늘은 저의 사랑스런 깔끔한 청첩장 봄티비카드 후기를 전해드리려해요!!!!!​



이미 배송 오자마자 아부지랑 싹 다 접어버려서... 중간 샷은 없지만 봉투, 청첩장내지, 스티커 까지 완벽하게 포장해서 왔고, 뇌물이라며 ㅎㅎ 여분도 챙겨주셔서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내지에 접기 쉽도록 제작되어 착착 1초만에 달인처럼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짜잔~~ 저희 청첩장 사진이에요! 봉투도 분홍인데 추가금액 없구! 수정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이쁘게 잘 나왔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