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돼지 유광새

[경기대 광교 디저트 맛집] 망고레이 수원점!

직린이 2016. 8. 6. 14:05

오늘은 광교에 다녀왔어요~!!(언넝 광교녀가 되고싶...)​
일 보기 전 시간이 떠서 카페를 찾다 발견한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



제주도에서 망고 열심히 먹었는데 광교 경기대 후문쪽에 있다니!!!!
넘나 반가워서 고고!!


내부부터 넘나 탈 광교 ㅋㅋㅋㅋ
필리핀 망고집 느낌 팍팍!!!


오빠는 (비싼) ​생망고쉐이크 //8,500원


저는 (제일 싼) ​​스페셜 망고 쉐이크 //6,500원

두개 맛은 비슷하니 살짝차이..? 막입은 막 걍 먹음ㅋㅋㅋ 오빠가 내 음료는 홍콩에서 가볍게 사먹던 망고 쉐잌 맛이라며 ㅎㅎㅎ

여튼!!! 동네에 망고집도 있구 짱!! 자주갈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