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돼지 유광새

하카타 잇코샤 박스 라멘 끓이기

직린이 2018. 2. 21. 17:20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이치란 박스 라멘인줄 알고 샀더니 잇코샤 라멘이었어요 아이고 ㅋㅋ

하카타의 명물 라멘이라니 함 먹어보기로 했어요



구성품은 면, 국물 소스, 대파슬라이스, 양념
이렇게 있답니다. 사실 뭘 어떤 순서로 넣어야할지 몰라 설명서를 봤는데요





알아들을 수 없음...ㅋㅋ
걍 질러봤어요




일단 그릇을 데울 겸 굳어버린 국물 베이스를 풀겸 그릇에 뜨거운 물과 국물베이스 봉지를 넣어놨습니다



면은 1분 삶으라고 하던데 저는 2분 삶고 찬물로 헹궜다 뜨거운물을 한번 더 부었어요.

그랬더니 식감 대박 쫄깃




면이 준비되면 물 270ml 에 베이스풀고 면, 대파, 양념장을 넣어 먹으면 끝!!!

사실 270ml로는 조금 짜서 300ml정도 넣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맛있거 인스턴트 같지 않아서 놀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