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돼지 유광새

중국요리 맛집 건대 '해룡마라소륭샤'

직린이 2018. 2. 19. 11:35


인스타 그램에서 열심히 훔쳐보고 있는 임블리 님의 맛집인 해룡마라소륭샤 !!!
이름 너무 어렵네요 ㅋㅋ

저 빨간 가재 요리를 먹어보겠다며, 광교에서부터 건대입구 까지 열심히 찾아갔습니다.

커먼 그라운드 근처에 위치해요!

저는 셋이 방문하여 3인세트와 칭따오를 주문했습니다.


기대했던 메인 가재 요리!!
생각 보다 쏘쏘한 맛. 한 번 먹어 볼 만한..
정말 살이 별로 없어요 ㅠㅠㅠ



나머지 꿔바로우, 마라탕, 볶음밥이 나왔구요
(얘네들도 다 쏘쏘)



제 인생 음식 가지 볶음!!!!!!
중국 요리에서 가지를 잘 쓴다고 듣긴했으나 이정도로 맛있을 줄이야

저 남은 거 싸갈뻔 했어요 ㅋㅋㅋ


셋이서 먹는데 양이 상당히 많아서 대부분 남겼어요 ㅠㅠㅠ 다음에 간다면 가재요리 볶음밥 가지볶음 정도 시켜서 실컷 먹고 올까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