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돼지 유광새

[강남역맛집] 강남역 일식 맛집 히바린(hibarin)

직린이 2018. 1. 3. 19:03


회사 점심시간에 근처에 새로 생긴 일식(?)집 히바린에 다녀왔어요! 돈까스와 우동 등을 파는 곳이랍니다 ㅎㅎ




강남역 9, 10 번출구 쪽에 위치해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고 이용하세요!
(저도 이벤트로 돈까스 메뉴 무료로 시식했습니다)



먼저 히바린 가격 및 메뉴 입니다.
내부 사진을 찍지 않아 아쉬운데, 강남역에서 깔끔한, 조용한, 일식 식당 찾으신다면 히바린 강추입니다! 화이트 톤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시장처럼 시끄럽지 않아 좋았어요!




히바린에는 다양한 소스가 있는데요,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즐기실 수 있어요




정갈한 플레이팅 조하



역시나 기대한 것과 같이 돈까스 소스에 깨도 나왔어요! 고소한 소스





여러 메뉴항공삿 ㅋㅋ
이 때 다섯명? 정도 갔어서 메뉴를 다양하게 맛봤답니다!




​아보카도 연어 라이스 (14,000)
진짜 와사비가 들어있어 느끼하지 않게 잘 먹었어요! 연어와 아보카도도 넉넉해서 끝까지 밥과함께!




​명란크림우동 (12,000)
이태원 라운드어라운드 명란크림우동은 제게 좀 비렸는데요, 히바린의 명란크림우동은 비리지 않고 고소하면서 적당히 짭조름한 맛이었어요! 면도 탱글탱글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히바린 카츠(16,000) 와 서비스로 받은 블랙카츠 (15,000)

대표메뉴 중 두개인 아보카도 연어 라이스와 명란크림우동을 주문하여 블랙카츠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단면 사진 보시면 두툼한게 보이시죠? 둘 다 로스로 주문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사실 강남역에 술집이 많지 괜찮은 밥집은 별로 없었는데요 ㅠㅠ
히바린이 생겨 든든하네요!! 물론 조금 비싸지만 ㅎㅎ 가끔 점심에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